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의정부시의정부시(시장 안병용) 흥선동행정복지센터는 12월 30일 청정복음선교회(담임목사 박경서)가 의정부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일환으로 성금 60만 원을 기탁해 훈훈한 선행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박경서 청정복음선교회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며 “이번에 기탁한 성금이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준영 흥선동 복지지원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어린 성금을 기탁해 주신 청정복음선교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 장애인, 아동‧청소년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