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파주시파주시 한울도서관은 9일부터 16일까지 3회에 걸쳐 비대면으로 시선+ 테마전시의 연계 강좌를 개최한다. 강의는 <밀도 있는 삶을 위한 인문학>의 저자이자 국내 1호 지속가능경영(CSR) 컨설턴트인 유명훈 작가가 진행한다.
본 연계 강좌의 취지는 독자들의 ‘단계적 일상 회복’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기나긴 코로나 생활 가운데에서 자신과 주변을 재정비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에 있다. 외부변화에 슬기롭게 대처하고 정체하지 않기 위해 변화를 받아들이지만, 자신 본연의 모습을 지키기 위한 강좌다.
9일 1회차 ‘당신을 밀도 있는 삶을 살고 있습니까?’, 13일 2회차 ‘지속가능한 나로 살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실현 방안’, 16일 3회차 ‘두려움 없이 미래를 마주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강좌가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는 본 강좌를 기회로 지속가능경영 컨설턴트가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각자의 일상에 적용해보고 ‘자신만의 뉴노멀 라이프’를 설계해 볼 예정이다. 강의를 통해 자신의 개성과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 보며 ‘뉴노멀 라이프’라는 이름 아래 평범하지 않은 일상으로 변하고 있는 요즘의 시대상을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울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본 강좌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940-5007, 5045)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