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연천군연천군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수철·이효창)는 지난 6일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게 200만원 상당의 가정용 난방유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나눔사업은 지난 10월 열렸던 전국 국궁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던 연천군 궁도협회 고대정(회장 조봉안)이 전액 기부한 상금을 바탕으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배분받아 진행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뜻깊은 상금으로 지원받은 후원금 사용계획에 대해 논의한 끝에 혹한기에 기름값 상승으로 누구보다 추운 날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가정용 난방유를 지원하기로 결정하고, 20만원 상당의 난방유를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 10가구에 전달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지역의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정에 직접 방문해 난방유쿠폰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더불어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박수철, 이효창 공동 위원장은 “우승 상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하여 주신 고대정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활발히 활동하여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사업을 적극 발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