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태평교회,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상품권 후원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조명화)은 5일 대전태평교회(담임목사 한상현)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지원해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대전태평교회는 취약계층 가정이 행복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설날과 추석에 상품권(100만 원 상당)을 지원하고 있으며, 식사 대접과 반려식물 만들기 등을 통...
▲ 사진=`우리금융그룹 이웃사랑 성금` / 우리금융그룹우리금융그룹은 1일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에서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 사랑 성금 70억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공동모금회의 ‘희망 2022 나눔캠페인’ 1호 기부자가 됐다. 손 회장은 “1호 기부 소식이 마중물이 되어 더 많은 기업과 개인 후원자들이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하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이번에 기부한 성금은 지난해 대비 40억 원 늘어난 70억 원에 달한다. 우리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12년째 이웃사랑 성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희망 2022 나눔캠페인’은 이날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손 회장은 "우리금융그룹의 1호 기부 소식이 마중물이 돼 더 많은 기업과 개인 후원자들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손길을 더하는 든든한 나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