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연천군청
▲ 사진=연천군청㈔연천군자원봉사센터는 29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김광철 연천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매년 12월 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각 활동 분야에서 자원봉사로 따뜻한 나눔과 헌신 봉사를 실천한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고 기념하는 자리다.
이날 기념식에는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해 유상호 경기도의원, 최숭태 연천군의회 의장, 이영애 부의장 등이 참석해 대상 및 표창 수상자와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축하했다.
기념식은 연천군자원봉사 댄스홍보팀 ‘루나이리스’의 식전 공연에 이어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 대회사 및 축사, 모범봉사 표창 및 자원봉사 대상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원봉사 대상 및 모범봉사 표창으로 자원봉사자 4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문호 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2021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하여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지역의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봉사해 주신 연천군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라며 “다시 한번 2021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대상 및 표창 수상을 축하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