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 2026년 첫 정기총회 개최
서천군 문산사랑후원회는 지난 16일 문산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결산과 주요 성과를 보고하고, 2026년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 추진 방향, 예산안을 심의·의결했다.후원회는 올해에도 명절맞이 꾸러미 전달 사업과 ‘행복 담은 반찬 나눔’ 등 주민 체감도가 높은 복지사...
▲ 사진=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 연합뉴스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윤석열 대선 후보의 선대위 참여를 두고 “나는 내 일상으로 회귀하는 거다. 더는 정치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고 말하며 사실상 합류 거부 의사를 드러냈다.
그는 '선대위 합류와 관련해 고민 시간은 좀 가졌나'라는 질문에 "뭘 고민을 하나. 나는 고민하는 게 아니다. 머리가 맑고 편하다"고 했다.
김 전 위원장은 '총괄선대위원장은 맡지 않는 것인가. 윤 후보와 만날 생각은 있나'는 질문에 "어제 다 이야기했다"며 말을 아꼈다.
김 전 위원장은 전날(22일)도 선대위 합류를 놓고 더 고민하겠다고 말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윤 후보가 오전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김병준-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 인선만 상정하고 총괄선대위원장 상정은 미루며 "김 전 위원장께서 하루 이틀 시간을 달라고 했다"라고 말한 것을 반박하면서다.
김 전 원장은 '윤 후보와 만날 계획이 있는가'라는 질문에도 고개를 흔들며 계획된 바가 없음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