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불과 3개월 전만 해도 하루 확진자가 200명에서 2만6000명으로 급증했고, 일본에서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종 자체가 멸종했다. Japan Times는 7월 7일 이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가 보고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과학자들은 일본에서 질병의 확산이 급격히 감소한 여러 요인에 기인하며, 그 중 하나는 선진국 중 일본의 높은 예방 접종 수준이다. 소식통에 따르면 11월 17일 현재 인구의 75.7%가 예방접종을 받았다. 과학자들은 또한 일본인의 엄격한 대인 거리 규칙 준수와 마스크 착용이 질병 발병률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믿고 있다.
그러나 주된 이유는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본 국립 유전 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Genetics)의 Ituro Inoue 교수에 따르면 델타 균주는 일본에서 너무 많은 돌연변이를 겪었으며 이제 NSJ14로 손상된 단백질은 결함을 "수정"하여 바이러스가 스스로 죽이는 것을 방지하려고 한다.
일본 과학자들에 따르면, 일본 내 수많은 돌연변이로 인해 델타 균주는 더 이상 번식할 수 없으며 바이러스가 멸종 위기에 놓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