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흥선동은 11월 7일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회장 유연형)에서 의정부시 100일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일환으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600장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은 10년째 자발적으로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도 의정부 각 지역(흥선동, 신곡동, 호원동)의 취약계층 18가구에 연탄 4천200장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연형 회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이 되길 희망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생각하고 공헌할 수 있는 일들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은 비영리법인으로서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의 노인 및 장애인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유준영 흥선동 복지지원과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