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미국과의 종전 협상을 앞두고 러시아 본토 발전소 시설에 최대 규모 공습
러시아 당국은 우크라이나가 수도 모스크바 인근 열병합 발전소를 공습했다고 밝혔다.대형 화재가 발생하며 일대 주민 수천 명의 난방 공급이 끊겼다.이 발전소는 크렘린궁에서 불과 120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로이터 통신은 러시아 본토 발전소를 겨냥한 우크라이나의 최대 규모 공격 중 하나였다고 보도했다.러시아군은 이날 우크라이나 ...
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사진제공 = 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1월 1일부터 11월 18일까지 구청 1층 갤러리에서 ‘2021 「도봉을 담다」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도봉구는 지난 8월 「내가 좋아하는 도봉구 ‘그곳’, ‘그 사람’」을 주제로 사진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전국 각지에서 도봉구의 모습과 이야기들을 담은 사진 440 작품, 영상 53 작품이 응모됐다.
이에 구는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사진 25점, 영상 7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사진 부문에서는 윤지순 님의 ‘뫼산(山)자를 그리다’ 작품이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영상 부문에서는 용후지은 팀의 ‘너와 함께, 도봉’ 작품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전시회에서는 올해의 수상작 32점이 전시되며, 영상의 경우 모니터를 통해 송출한다.
한편 구는 전국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모전이니만큼 코로나19 안전을 고려해 상장 및 상금은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많은 분들이 소문내고 싶거나, 나만 알고 있는 도봉구를 사진과 영상에 담아 보내주셨다. 매년 치러지는 도봉구 사진 영상 공모전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식을 개최하지 못해 아쉽지만 수상자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