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전]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한–베 수교 33주년 기념 특별전
한국과 베트남의 우정이 ‘빛’이라는 예술의 언어로 재해석된다. 호찌민 주석 탄신 135주년과 한–베 수교 33주년을 기념하는 특별전 ‘빛으로 잇는 우정, 북두칠성 아래의 두 나라 이야기’가 오는 12월 10일부터 12일까지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한–베의원친선협회와 주한 베트남 대사관이 공동 주최하고, 한...
[특별취재] 남원중 3학년 학생 80명 등 95명 참여… ‘제주의 아픈 역사’ 현장서 배우다
[특별취재] 남원중 3학년 학생 80명 등 95명 참여… ‘제주의 아픈 역사’ 현장서 배우다 사단법인 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대표 박은교)가 24일 남원중학교 3학년 학생 80명과 교사7명, 봉사자회원 8명 등 95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의 아픈 역사 바로알기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일제강점기와 제주4·3의 비극이 고...
▲ [사진제공 = 양평군]문병욱 회장의 라미드그룹 양평TPC 골프클럽은 양평군과 10월 22일 양평군청에서 “해피나눔성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문병욱 라미드그룹 회장,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양평군 취약계층을 위한 해피나눔성금 1억원을 후원했다. 또한 앞으로 5년간 매년 추가 1천만원씩 5천만원, 총 1억5천만원의 후원이 진행될 예정이다.
라미드그룹 문병욱 회장은 “우리가 전하는 마음이 양평군 관내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이 되길 바라고, 지역사회에서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깊은 애정을 갖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라미드그룹에 감사드린다. 따뜻한 관심으로 전달되는 성금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촘촘하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미드그룹은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송도호텔 , 이천미란다호텔, 빅토리아호텔, 양평TPC 골프클럽, 남양주CC, 의성 엠스클럽, 버드우드GC, 동백스포랜드 등 다수의 호텔과 골프장 계열사를 운영중이며, 이번 당진 플라밍고CC 개발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말부터 강남 삼성동, 논현동에 주거사업도 신규로 진행중에 있다. 앞으로 운영사업에서 개발사업으로 사업범위를 확장, 개발전문기업으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해피나눔성금」모금으로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역 특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