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양평군]이날 행사에는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해 군의원, 대아·양서초 교장 등이 참석했다.
면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손소독, 발열체크 등 방역조치를 실시했다.
국수생활체육공원 어린이놀이터는 부지면적 2,003㎡의 규모로 사업비 1억8500만원의 예산으로 인근 초등학교 학생 및 주민들의 의견에 따라 숲모험조합놀이대 및 바구니그네 등이 설치돼 시설물 안전검사 등 행정절차를 마무리하고 이날 개장했다.
개장식을 마치고 국수생활체육공원 어린이놀이터를 찾은 어린이들이 뛰놀며 시간을 보냈다.
한편, 개장식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독서감상화가 설치돼 눈길을 끌었다. 코로나19로 뛰어놀 수 없었던 우리 아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그림에 담아 개장식에 참석한 내빈들과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이곳 어린이놀이터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고 즐거움을 느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