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
▲ [사진제공 = 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주민센터는 방문요양기관인 “(A)”+ 젤로스 돌봄센터가 쌀 200kg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하였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A)”+ 젤로스 돌봄센터는 매해 사랑의 쌀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번 쌀 기부로 무더위에 시원한 단비처럼 기분 좋은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에서 기부받은 쌀은 지역 내 홀몸어르신, 장애인가구 등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로 전달할 예정이다.
임인례 젤로스 돌봄센터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위치한 가정의 소외감과 외로움을 해소해 드리고 훈훈한 정을 나누겠다”며 “주변 이웃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지낼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장우연 진관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코로나-19 시기에 백미를 기탁하는 “(A)”+ 젤로스 돌봄센터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