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단 소액결제 사태를 일으킨 KT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유심칩 무료 교체에 돌입
소형 기지국 해킹 사태 두 달여 만에 KT가 일반 이용자에 대한 무료 유심 교체를 시작했다.이용자 불안 해소를 위해 해킹 피해자에서 모든 이용자로 대상을 넓힌 것이다.온라인과 전화로 교체 예약을 하면 된다.대체로 차분한 모습이었지만, 일부 이용자들은 하루 앞서 교체를 위해 매장을 찾기도 했다.'유심 대란'을 방지하기 위해 지역별...
▲ [사진제공 = 남해군]창선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공다해)는 23일 마을이장 및 적십자회원으로부터 추천받은 결연 세대를 방문해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했다.
창선면 적십자봉사회 회원 10여명은 독거노인과 중증장애인 등 22세대를 방문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사업 ‘쿨한 할배 할매 안녕한 여름나기’ 키트 6종(넥밴드 마사지 선풍기, 여름이불, 대자리 등)과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의 기탁물품인 선풍기를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일일이 챙겼다.
창선면행정복지센터 류덕실 맞춤형복지팀장은 “매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지나치지 않고 가가호호 방문해 구호물품과 함께 희망을 전달하는 적십자봉사회가 있어 창선면 지역 복지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창선면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창선면 적십자봉사회는 매년 이웃돕기 물품 기탁, 자원봉사 및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