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진주시 금곡면에 소재한 골든벨리영농조합법인(대표 임종성)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주시민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전달된 마스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임종성 대표는 “최근 진주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많이 발생했다”며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싶다”고 말했다.
이성갑 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므로 오늘 보내주신 소중한 나눔은 관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골든벨리영농조합법인은 진주시 금곡면에서 파프리카를 재배하는 7개 농가가 모여 구성된 법인으로, 평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