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 모가면 소재 효성중공업(주) 웰링턴컨트리클럽(이인호 사업단장)에서 3월26일(금) 모가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역의 독거어르신들에게 쌀 100포를 (4백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
웰링턴컨트리클럽에서는 매년 봄 웰링턴 임직원 등 전 가족이 참여하여 골프용품, 의류, 잡화 등 다양한 물건들을 기부하고 판매하여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기금을 모금하고 있다.
이번 바자회는 코로나19로 생활이 더욱 어려워지는 독거어르신을 대상으로 임직원들의 온 마음을 담아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지난 3월 5일 바자회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마을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또 다른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인호 사업단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을 살피고 돕는 일을 임직원과 함께 하게되어 행복하고, 임직원들은 매년 기쁜 마음으로 또 다른 소통의 장을 기대하게 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이웃사랑의 실천의지를 밝혔다.
이춘우 모가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널리 퍼져나가길 기대한다”며 고마운 마음 인사말을 대신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