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양평군]양평군은 지난 3월 8일부터 공중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 수시 점검 및 단속에 나섰다.
첨단 불법촬영 카메라들이 많이 생겨나고 디지털성범죄가 날로 증가하고 있어 여성들의 사회적 불안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양평군에서는 성범죄 피해를 예방하고 여성들이 안심하며 생활할 수 있도록 2018년 불법촬영 카메라 탐지장비를 7대 구입하였으며, 2019년부터는 전담인력 2명을 고용하여 주요 관광지 등 다중이용시설의 화장실에 불법촬영 카메라를 점검하고 있다.
점검반은 12개 읍·면에 분포된 공중화장실을 방문하여 환풍구, 쓰레기통, 천정과 벽체구멍 등을 탐지기를 이용해 점검하고 있으며 점검 한 곳에는 “여성안심 화장실” 스티커를 부착하여 관리하고 있다.
향후 코로나-19 상황을 지켜보며 불법촬영에 대한 경각심 제고를 위해 민·관 합동점검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