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 = 양평군]양서면에서는 지난 17일 양평읍에 거주하는 그림 작가(윤 0속)로부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신간 그림동화 책 및 그림 소설책 150권을 기증받았다.
아기자기한 그림부터 다양한 그림 삽화가 있는 그림책들은 유아부터 청소년들까지 다양한 나이가 눈으로 보고 상상하고, 읽을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있는 도서부터 신간 그림 소설책까지 다양하다.
그림 작가(윤 0속)님은 양서면에서 초등학교 입학 아이들에게 권장도서를 지원하는 ‘책 드림’ 사업홍보를 SNS에서 본 후 양서면에 직접 연락하여 “코로나시대에 학생들이 어렵게 공부 할 것 같아 저도 아이들을 위한 나눔기부에 동참하고 싶었다.” 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또 좋은 일을 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송혜숙 양서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서 이쁘고 좋은 책을 기증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면에서도 취약계층을 포함한 아동들이 어렵더라도 책 읽는 습관이 확산할 수 있도록 많은 복지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증된 책은 양서면 신원2리 소재 북카페와 국수 출장소 3층 “꿈틀”에 비치되었으며, 양서면에서 독서 감상 화를 통한 사업 추진에 유용하게 이용될 예정이며 아동·청소년 및 면민 누구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