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양평군]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양재, 이하 협의체)에서는 지난 2일 면 내 초등학교 3개소에 입학하는 신입생 79명의 입학을 축하하는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은 협의체 위원들의 철저한 방역 절차 후 입학식 전에 3개 초등학교 방문하여 학교에 학용품을 전달했다. 비록 직접 아이들을 만나 선물을 전달하지 못했지만 필기구 세트 등 신입생에 필요한 물품들로 알차게 준비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신양재 위원장은 “예비 초등학생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다양한 자원을 연계해서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희구 서종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노력해 아이들이 행복한 꿈을 키울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라고 밝혔다.
한편,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월 저소득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책가방을 전달하는 등 앞으로도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