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경기도]경기도 공공배달앱‘배달특급’은 이천사랑 지역화폐를 포함하여 신용/체크카드, 페이코 간편결제 등 다양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광고비가 없고, 중개수수료가 1%(21년 기준)로 가맹점은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어, 배달앱 시장의 독과점을 해소시켜 공정한 시장 질서를 확립하고 요식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고자한다.
3월 초 정식 오픈 예정인 배달특급은 많은 관심과 지지 속에 2월 22일 기준 목표수치 450개소의 92%에 해당하는 408개의 업소로부터 가맹점 신청을 받아, 다양한 가맹점이 정식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천시는 신규 가입자에게 선착순으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첫 주문시 5,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배달특급' 검색을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배달특급 가맹신청은 대표 콜센터(1599-9836)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