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서울 용산구 교구협의회(회장 이길원 목사)와 교경협의회(회장 차은일 목사)가 3일 용산구(구청장 성장현)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달 28일 용산구 신창동에서 발생한 화재피해 가구를 돕기 위해서다. 화재로 인해 주민 2명이 중환자실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접한 이들 단체는 각각 100만원씩을 마련, 구에 전달했다.
이길원 구 교구협의회장은 “갑작스런 사고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자 가정을 생각하면 가슴이 너무 아프다”며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기를 회원들과 함께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구는 기탁 받은 성금과 응급구호, 취사도구 세트를 해당 가정에 보낼 예정이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의 아픔에 함께해준 교구·교경협의회 측에 감사드린다”며 ”피해 가정이 하루빨리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