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시장 엄태준)는 화장실 부족으로 불편을 겪는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민간 개방화장실 지정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해 시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소유의 화장실을 공중화장실처럼 개방해 시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있는 개방화장실을 모집 공고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관리수준, 이용자 편의성 등에 대한 심사과정을 거쳐 창전동 농협하나로마트와 신둔면 예스파크상가 2개소를 추가 선정하여 금년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개방화장실로 지정되면 안내표지판을 설치하고 매달 15~16만원 상당의 편의용품(화장지, 종이타월, 비누 등)을 지원받게 된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개방화장실 지정은 화장실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시를 찾는 방문객이나 시민들이 화장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화장실 지정계획에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