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이천시]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천시 각계각층의 나눔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12일 신둔면 소재 반도체 부품 제조업체인 비씨앤씨(대표 김돈한)에서 나눔이 필요한 곳에 전달해 달라며 사과 200상자를 기탁하였다. 비씨앤씨 김돈한 대표는“유난히 추운 겨울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마음만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같은 날 지코빌(대표 윤기안)에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지코빌은 모가면에 소재한 욕실자재 제조업체로 지난 해에도 이천시 저소득층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지코빌 윤기안 대표는“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서, 내외뉴스통신 인천지사 이천수 지사장이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KF94마스크 2,000매를 기탁하였다. 이천수 지사장은 이천시 외에도 평창, 철원 등 전국 각 지역의 어려운 곳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어려운 시기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나눔을 베풀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기탁해주신 성금과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