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5일부터 코로나19 선별검사의 접근성이 떨어지는 남부권 시민들을 위한 임시선별진료소를 추가로 설치 및 운영한다.
남부치매안심센터(장호원읍 소재)의 주차장에 무증상 감염자를 조기 발견하기 위한 선별진료소를 설치했으며, 이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이는 코로나19 3차 유행의 중심인 수도권 지역의 무증상 감염자를 조기 발견하여 조용한 전파 및 집단 감염을 차단하기 위함이다.
임시 선별진료소를 내년 1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휴일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나, 코로나19 발생 상황 등에 따라 운영기간이 연장될 수 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최근 2주간 이천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인만큼 남부권 시민들을 위한 임시선별진료소를 추가로 설치하여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온 힘을 다하고자 한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외출 및 이동 자제, 연말연시 모임 행사 자제 등 방역 수칙 준수에 철저를 기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