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광주시]광주시와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에코시계㈜는 11일 시청 접견실에서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구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가정환경의 어려움으로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과 컴퓨터를 지원하고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가구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사업을 지원하는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에코시계㈜는 기존에도 여러 지방자치단체와 복지기관 등에 장학금, 장학도서, 컴퓨터를 지원하고 있으며 문화체험, 힐링캠프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천해 오고 있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정안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나눔 문화가 더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수혜 아동·청소년들이 사회의 올바를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사회의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으로 희망을 주신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에코시계㈜에 감사드린다”며 “생활이 어려운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