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양평군]지난 9일 지평면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이진수)가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공익적 봉사 활동을 통하여 건강한 사회를 이루자’는 설립 취지에 맞춰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으로 2백만원을 기탁했다.
지평면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이진수)는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려운 이웃을 돕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우리 민족은 어려운 시기에 힘을 합쳐 그 위기를 극복했듯이 도움의 손길이 더해져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평면 새마을 협의회(협의회장 이진수)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양평군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0년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