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이천시]11월 9~10일 이틀간 창전동행정복지센터(동장 천기영)에서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있었다.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윤원용, 방명옥) 회원들과 기관단체 회원 등 5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첫날에는 재료 준비가 진행되고 이튿날엔 양념 버무리기 등 본격적인 김장 담그기가 이루어졌다.
이날 창전동 새마을협의회가 정성스럽게 담근 1,000여 포기의 김치는 곧바로 관내 홀몸어르신, 중증 장애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 전달 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윤원용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두 어려운 상황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이웃에게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행사였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와주신 삼보토목측량설계 대표 엄대용님과 ㈜에듀가든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천기영 창전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나와 함께 해준 창전동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들과 각 단체 회원들게 감사드리며, 특별한 김장김치가 추운 겨울을 나는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