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홍보포스터]양평군은 오는 11월4일부터 8일까지 농촌체험휴양마을 비대면 김장 판매 행사 ‘양평농촌체험마을 김장하는 날!’을 (사)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와 함께 개최한다.
김장 상품은 10월 31일까지 사전 구매 예약을 받아 행사 기간인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김장을 담가 택배로 발송하고, 현장구매자를 위한 드라이브 스루 판매는 11월 7일(토)부터 8일(일)까지 10시~16시에 2일간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다.
양평농촌체험마을 김장하는 날!‘은 양평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하여 농촌체험마을의 레시피로 담근 배추김치를 포함한 9종의 김치를 판매하는 행사다.
대표 판매 품목인 배추김치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할 경우 10kg에 5만원, 현장구매하는 경우 10kg에 6만원이며, 현장구매 시 양평통보로 결제하는 경우 추가로 3%가 할인된다.
금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하여 체험프로그램 및 시식행사 없이 온라인 예약 구매 및 드라이브 스루(승차구매) 방식으로 진행하여 지역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김장김치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실외집합행사인 김장담그기 체험행사를 안전한 비대면 판매행사로 전환하여 개최함으로써, 다양한 양평김치를 소비자에게 더 편리하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지역 단체와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