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면·온양읍, 새울본부 후원 에너지 취약계층 나눔행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와 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천천, 최성기)가 5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의 후원을 받아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쿨소핫(So cool So Hot) 나눔행사를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지난 여름 여름철 서큘레이터 지...
▲ [영화 `미스터트롯:더 무비` 포스터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범죄 드라마 <소리도 없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6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누적 관객 14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올해 안방을 점령한 트로트 예능의 스크린 진출 <미스터트롯: 더 무비>와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예매율 46.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 영화다.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말단 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예매율 16.4%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3장 스프링 송>은 예매율 10.5%로 3위에 올랐다.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는 예매율 7.2%로 4위를 차지했고, 성동일, 하지원 주연의 <담보>는 예매율 6.4%로 5위에 올랐다. 신개념 액션 <테넷>은 예매율 1.7%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