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코로나19 국내 첫 확진환자 발생이후 코로나 선별진료소를 일반 컨테이너에서 운영하여 오던 것을 장기화와 무더위에 따른 대책 일환으로 2020.7.16부터「냉난방 및 음압장비를 갖춘 컨테이너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게 되었다.
올해 1월 27일 감염병 위기경보 3단계 경계이후 선별진료소를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었으나, 일반 컨테이너에서 근무하는 환경이 열약하고 점차 기온이 상승하여 보호복 착용한 근무자 일부는 경미한 호흡 곤란을 겪는 사례도 있다.
시는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근무자는 물론 시민들이 안전하게 진료 및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경기도 코로나19 긴급대응을 위한 재난관리기금 8천만 원을 지원 받아 선별진료소를 개선하게 되었다.
앞으로 이천시는 냉난방 및 음압장비를 갖춘 컨테이너 선별진료소 근무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함은 물론 지역사회 감염 확산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