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연극 `셜록홈즈` 포스터/엠컬쳐컴퍼니 제공]㈜엠컬쳐컴퍼니는 코믹추리극인 연극 '셜록홈즈'가 지난 1일부터 서울 대학로 M씨어터에서 시즌2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연극 '셜록홈즈'는 하루하루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셜록에게 수수께끼의 암호 의뢰서가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밀실과도 같은 성, 어설픈 타살로 꾸민 듯한 사건 현장을 셜록 홈스식 관찰력과 추리로 풀어가는 모습을 담았다.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 '셜록 홈즈' 역은 이두연, 전슬기, 이영운, 황성빈이 나서고, 조수인 '존 H 왓슨' 역은 조제상, 문 민, 이건희가 열연 중이다. '세실 아이작 바커' 역은 주성훈, 문상준, 황동우가 캐스팅됐고, '레스트레이드 경감' 역은 박현욱, 정수용, 강지웅이 낙점됐다. 피해자의 아내인 '애슐리 더글라스'역은 서가현, 최시현, 김다올, 임연옥. 하녀인 '아메스 올리비아'역은 장하나, 라일라, 고연경이 각각 참여한다.
작품은 오픈런(open run·폐막일을 정하지 않고 무기한 상연)으로 진행된다.
대학로 코믹추리극 '셜록홈즈'는 인터파크,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 등에서 예매 가능하며, 매달 말일에 추첨을 통해 금 1돈과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