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롯데백화점 일산점 1층에서 사회적경제 공동판매장 ‘너뿐이야’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너뿐이야’는 세상에 하나뿐이 특별한 제품이라는 의미의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공동브랜드로 수익금의 일부는 지역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사용된다.
판매 물품으로는 원목도마, 손뜨개 가방, 패브릭 가방, 수제비누, 도자기 컵, 은 팔찌, 매듭 반지, 디퓨저, 캔들, 유리 공예품, 마크라메 소품 등이 있다.
특히 손뜨개 가방은 DIY 키트로도 구매할 있어 직접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 수도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사회적경제기업의 매출이 격감하고 판로 지원도 어려워진 가운데 백화점 등 대규모점포 내 입점 및 판매 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선택해 착한 소비에 동참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