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 호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주홍)는 1일 관내 저소득 거동 불편 어르신 및 취약계층 15가구에「코로나19 예방 키트 나눔」을 진행하였다.
호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사랑의 밑반찬 지원’ 사업이 ㈜ 샘표의 후원으로 매월 장류 등을 15명의 대상자에게 지원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사업의 연장으로 「코로나19 예방 키트 나눔」을 펼쳤다.
최근 정부의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생활 속 거리두기 생활방역에 필요한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함으로써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적극 홍보하였고, (주)샘표의 장류 및 김류 등 먹거리를 나눔 키트에 포함하여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사업의 질을 더욱 높였다.
이주홍 위원장은 “코로나19 예방 키트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된다”면서“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지원 사업에 동참해 주신 ㈜ 샘표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이 더욱 전파되어 따뜻한 호법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