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제공 = 양평군]지난 29일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장재곤)에서 저소득층 가정에 1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꾸러미 14박스를 전달하여 주변을 훈훈하게 하였다.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에서는 생계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출산을 한 저소득층 가정을 응원하기 위해서 물티슈, 턱받이, 로션, 세제, 샴푸, 담요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출산용품 꾸러미를 준비하여 기탁해 주었다.
양평군사회복지협의회 장재곤 회장은 “저 출산시대에 아이를 낳는 것만으로도 큰 영웅이라 생각한다. 더구나 저소득층 가정에서 출산은 큰 결심이 필요했을 것이다. 지역사회에서 그 결심에 대한 지지를 보내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기탁된 출산용품 꾸러미는 양평군내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14가구에 배분될 예정이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하여 「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