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영화 `#살아있다` 포스터]신혜선, 배종옥 주연의 <결백>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59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디즈니·픽사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누적 관객 17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살아있다>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살아있다>가 예매율 82.9%로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 영화다.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예매율 4.4%로 2위를 차지했다. 신혜선, 배종옥 주연의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예매율 4.2%로 3위에 올랐다.
조진웅, 배수빈 주연의 미스터리 드라마 <사라진 시간>은 예매율 1.6%로 4위를 차지했고, 이주영 주연의 스포츠 드라마 <야구소녀>는 예매율 1%로 5위에 올랐다.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예매율 0.9%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