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영화 `위대한 쇼맨` 포스터]아름다운 OST로 많은 손꼽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재개봉 1주 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 따르면 휴 잭맨, 잭 에프론, 레베카 퍼거슨 주연의 <위대한 쇼맨>이 예매율 15.3%로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심연의 해저에서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는 내용의 스릴러 영화 <프리즌 이스케이프>은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2위를 차지했다. 우리에게는 '해리포터'로 유명한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주연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주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SF 공포 스릴러 <언더워터>가 개봉했다. <언더워터>는 예매율 12.3%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프리즌 이스케이프>는 예매율 10.4%로 3위에 올랐다.
시간여행 로맨스 <카페 벨에포크>는 예매율 9.8%로 4위를 차지했고,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미스비헤이비어>는 예매율 5.7%로 5위에 올랐다. 공포 스릴러 <그집>은 예매율 5%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