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버스나누미회, 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성금 100만 원 기탁
대전 중구 산성동(동장 김은정)은 ㈜대전버스나누미회(회장 박영안)에서 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난방비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탁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달된 성금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대전버스나누미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5월 13일(수) 오전 11시 횡성군청 군수실에서 장신상 횡성군수에게 관내 저소득층 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고주애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장, 김남규 초록우산 횡성후원회장, 횡성후원회 운영위원 등 10여명이 참석하며 55명의 대상아동에게 5,800여만원의 취약계층 아동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횡성 아동에 대한 지원현황 설명과 올해에 진행되는 다양한 아동복지 지원내용을 서로 공유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학업과 체육, 문화예술 등에 재능이 있는 아동 지원을 위한 인재양성 장학금과 아동의 권리보장을 위한 각종 지역사회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횡성군은 아동 지원사업을 서로가 공유하여 각종 필요한 아동 지원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는 지난해 횡성군 내 62명의 아동에게 보육비 및 학습비등에 약 8,900여만원을 지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