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이미지제공 = 투썸플레이스]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올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길어지는 실내 생활로 기분 전환을 위해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이에 투썸은 커피에 커피젤리, 달고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더욱더 새롭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커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커피젤리 카페 라떼는 카페 라떼에 달콤 쌉싸름한 커피젤리를 듬뿍 담아 쫄깃쫄깃 씹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껴지는 커피 맛이 일품이다. △달고나 카페 라떼는 감미로운 로스팅 슈가 향의 에스프레소 크림과 추억을 부르는 달고나가 어우러진 메뉴다. 달고나 특유의 깊은 단맛을 쫀득한 크림과 바삭한 토핑으로 모두 즐길 수 있다.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는 투썸 커피에 크리미한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특화 음료다. 소프트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더워지는 날씨에도 휴가나 휴식을 제대로 즐기기 힘든 가운데 소비자들의 지친 몸과 마음에 달콤한 에너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올여름 투썸이 선사한 여름 시즌 아이스커피 메뉴들로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