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
▲ [사진제공 = 롯데캐피탈]롯데캐피탈(대표이사 고정욱)이 30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격리 생활을 하고 있는 보호시설 아동과 한부모 가정에 긴급구호물품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
긴급구호물품은 체온계·손 소독제·생필품 등 20여 가지로 구성되며 대구 및 전국 아동 시설과 한부모가족 시설에 보내진다.
롯데캐피탈은 사회적 단절 위기에 처한 시설의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되기를 희망한다며 롯데캐피탈은 국가 위기 상황에 취약계층이 쓰러지지 않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캐피탈은 2017년 대한사회복지회와의 자매결연을 시작으로 보호 대상 아이들의 치료지원과 미혼 한부모 자립을 위한 후원을 지속해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된 아동복지 전문기관으로 영유아에서 청소년·한부모 가정·장애인·무의탁 노인 등 소외이웃을 보호하고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