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양평군은 지난 14일 양평읍·옥천면 일원에서 주요 도로변의 불법 유동광고물(현수막 등) 잔재물에 대해 정비를 실시했다.
이날 일제정비는 양평군 및 양평광고협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불법으로 게시된 현수막을 제거 한 뒤 노끈, 철사, 벽보 등의 잔재물이 남아 차량과 사다리 등 장비를 동원해 가로등, 전신주, 전봇대 등에 남아있는 잔재물 500L 가량을 말끔히 제거했다.
특히 2018년부터 매년 정비 사업을 펼치고 있는 이희연 양평광고협회 회장은 “불법 현수막 철거시 높은 곳이나 전문적인 인력이 필요한 부분에는 정비의 손길이 미치지 못해 끈뭉치나 오래된 현수막이 남아 시민 안전을 위협하고 도시 미관을 해치고 있어 이번 정비를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으며,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군의 깔끔한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해 옥외광고업자와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동참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