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제공 = 영양군]영양라이온스클럽(회장 정광화)은 2월 20일, 영양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올해 초등학교를 입학하는 자녀를 가진 다문화가정에 120만원 상당의 책가방을 후원하였다.
책가방은 다문화가정 자녀가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가방을 메고 새 출발에 대한 동기부여와 기대를 높여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15명의 다문화가정 자녀에게 전달되었다.
정광화 영양라이온스클럽 회장은“다문화 아동들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해서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큰 나눔과 실천으로 지역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강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관내 다문화가정 아동들을 위해 책가방을 후원해준 영양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다문화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