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제공 = 남양주시]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상운)는 지난 17일 진접읍 왕숙천 하천부지(연평리~내각리) 내 불법경작지에 대한 행정대집행을 실시했다.
왕숙천의 맑은 물과 생태공간 확보를 위해 농약 및 비료, 쓰레기를 유발하는 경작은 원칙적으로 금지되어 있다.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는 안내문 및 현수막 등을 지속적으로 설치하여 경작금지를 권고해왔으나, 매년 반복되는 불법경작으로 하천이 오염되고 시민들의 생활불편 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이번 행정대집행을 실시하게 됐다.
센터는 시의‘하천정원화 사업’과 더불어 하천을 오염시키고 경관을 저해하는 불법경작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하천을 시민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이번 행정대집행을 통해 왕숙천 주변의 불법경작행위가 근절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하천 환경보전을 위한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