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김환)은 2월 12일 송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일회용 마스크 5천장과 고추장·된장세트 50개를 전달했다.
의정부중앙라이온스클럽은 1990년 1월 의정부라이온스클럽에 의해 24명의 회원으로 창립되었으며, 현재 66명의 회원으로 경기북부지구 중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12월 20일,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특별모금 생방송에서 500만 원을 기부하며 의정부시에서 첫 번째로 ‘나눔리더스클럽’(한번에 1,000만 원 이상 기부하거나 3년 안에 나누어 하는 단체기부자)에 가입했다.
더불어 각종 장학사업과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재까지 150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1억 5천만 원을 지원하였으며, 소외계층, 독거노인, 보육시설, 나눔쉼터 등에 매년 정기적으로 연탄봉사, 쌀 기증 봉사, 배식 봉사, 식품·생필품 지원봉사를 지속하고 있다.
박현창 송산1동장은 “나눔리더스클럽 의정부1호인 의정부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 송산1동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