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광주시는 초월읍 무갑리 무갑1지구 217필지 16만7천898㎡, 남종면 검천리 검천4지구 80필지 11만1천143㎡에 대한 지적 재조사사업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무갑1지구와 검천4지구의 실제 이용현황과 일치하지 않는 지적공부의 등록사항을 바로잡기 위해 지난 2018년 5월부터 한국국토정보공사(LX) 경기 광주시 사와 합동으로 지적 재조사 측량을 해 토지소유자들의 경계협의를 거쳐 경계를 확정했으며 지난 7일 사업 완료 공고 및 새로운 지적공부를 작성 완료했다.
시는 사업추진 과정에서 토지소유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최신장비를 활용해 측량의 정확성 및 신뢰도를 높여 경계를 확정했다.
시는 지적 재조사사업 완료로 토지이용 현황과 지적도를 일치시켜 지적도상 부정형의 토지를 정형화하고 맹지를 해소하는 등 토지를 가치 있고 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토지소유자의 재산권 보호에도 기여했다.
신동헌 시장은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마을주민들과 토지소유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적 재조사사업이 우리 시에서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