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주식회사 엘앤에스(대표 김병기)는 6일 이천시청을 방문하여 KF94마스크 2만개(4천만원 상당)를 기부하였다.
엘앤에스는 온라인 도소매업체로 백사면에 소재하고 있다. 평소 주위의 불우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개인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던 중 최근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고 가격이 높아져 경제적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기부를 결심했다고 한다.
김병기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일면서 사회적으로 감염에 취약한 계층들에 대한 걱정이 특히 많은 것 같다”며 “이번 후원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는 확산되지 않고 조속히 상황이 해결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보건소에서는 이 마스크를 기부자의 뜻에 따라 면역력이 취약한 아동과 노인 등의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