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영화 `남산의 부장들` 포스터/예스24 제공]이병헌 주연의 영화가 또 다시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예스24에 따르면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이 출연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이 예매율 52.1%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이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 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로써 이병헌은 지난달 19일 개봉해 800만 관객을 동원한 '백두산'이 스크린을 내려오자마자 다시 한번 영화관에 얼굴을 내걸며 다작배우의 위엄을 보여줬다.
예매율 2위는 권상우, 정준호 주연의 '히트맨'이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된 전직 암살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로 예매율 12.4%을 보였다. 또 이성민 주연의 코믹 첩보물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예매율 9%로 3위에 올랐다.
한편 현재 박스오피스 1위는 개봉 첫주 90만을 동원한 안재홍, 강소라 주연의 코믹 드라마 '해치지않아'가 차지했고, 2위는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나쁜 녀석들'(47만)이 기록했다.
비둘기로 변한 스파이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는 예매율 6.8%로 4위를 차지했고, 코믹 드라마 '해치지않아'는 예매율 5.5%로 5위에 올랐다. 아름답고 강렬한 로맨스를 그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은 예매율 3.2%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