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이미지제공 = 만개의레시피]‘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호응을 받았던 만개의 레시피가 4000만이 다녀간 요리 블로거이자 만개의 레시피 인기 쉐프인 김태정(이하 행운) 씨와 손잡고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은 4000만명이 다녀가고 하루 2만5000명이 다녀가는 유명 블로거인 행운의 집밥 레시피를 모아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레시피를 제공한다.
지은이인 행운은 딸에게 집밥 레시피를 알려주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가족을 위해 아낌없이 차린 식탁과 소소한 살림 이야기를 공개해 집밥으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가족에 대한 애정을 많은 사람에게 나눠 주고 있다.
◇집밥 전도사, 행운의 특급 요리 비법
집밥 한 끼에 힐링하는 사람들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듬뿍 담긴 행운의 10년간의 기록.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방문하는 그녀의 블로그 속 노하우가 담겨있다.
쌍둥이 엄마 행운이 가족을 위해 만든 밥상 레시피를 전부 공개한다. 아는 맛이 가장 무서운 법! 늘 밥상에 오르는 익숙한 반찬과 국, 찌개지만, 행운만의 팁으로 더 맛있고 건강한 집밥을 만들어보자.
◇집밥의 모든 것
고단한 월요일은 피로를 풀어주는 소울푸드로, 금요일은 심야식당처럼 맛깔나는 안주로 한 주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보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상황별 추천 요리 모음!
만개의 레시피는 이번에 출간하는 ‘믿고 먹는 행운네 소문난 집밥 200’ 속 집밥 레시피를 통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분들이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