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이천시는 6일 ㈜발렉스서비스(대표 김주성)에서 500만 원을, ㈜지코빌(대표 윤기안)에서 200만 원, 이노라이즈컴퍼니(대표 정만현)에서 백미(10kg) 400포(1,200만원 상당)를 행복한 동행에 기탁해 왔다.
㈜발렉스서비스는 SK하이닉스 협력업체로 총무,미화, 보안, 기숙사관리 등을 해오고 있으며, 금번 기탁은 직원들 월급여의 천원미만 ‘끝돈모으기’ 기부운동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왔다.
이어 모가면에 소재한 욕실전문 디자인 제조업체인 ㈜지코빌도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날 조금이나마 훈훈하게 보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였다”고 전했다.
이노라이즈컴펴니는 2018년도 기탁에 이어 이번에도 백미를 기탁하였으며, 금번 기탁한 백미는 이천시 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노라이즈컴퍼니는 커피 등 음료에 첨가하는 분말제품을 제조하는 식품가공업체로 최근 이천쌀을 이용한 제품을 생산, 호응을 얻으면서 이천쌀 홍보에 단단히 한몫을 하고 있다.
각박한 세태에도 불구하고 이천시에는 기업, 단체, 개인들의 기부행렬이 줄을 잇고 있어 훈훈한 마음이 퍼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