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소소나(소소한 나눔) 연탄 나눔 봉사
소소나(소소한나눔)에서 3일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8명이 시간을 내 마장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4가구를 방문하여 각 가정마다 연탄 250장과 쌀 2포씩을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소소나는 이천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몇 명의 뜻 있는 사람들이 모여 주변 이웃들과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자 부발읍에서 시작하여 각 읍면동을 돌며 4년째 봉사활동을 이어온 단체이다.
자신을 단체의 회장이 아닌 운영위원이라고 밝힌 조상철 회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추운겨울을 나기 위해 힘들어 하는 이웃들이 많다며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이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희 마장면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시는 이러한 분들이 계셔서 우리 사회는 희망이 있고 이분들의 나눔이 추운 겨울을 따뜻한 겨울로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는 거 같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