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신재환, 그 곳을 향하여 대리석, 유리 25.5x20x65(H)cm 2019년[청작화랑 제공]
무진형제 개인전 '노인은 사자 꿈을 꾸고 있었다'가 서울 종로구 구기동 아트 스페이스 풀에서 개막했다.
무진형제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보편적인 사건들과 주변인들의 이야기, 설화와 문학에서 낯설고 기이한 감각을 포착해 영상과 설치 작업으로 재해석하는 작가그룹이다.
12월 1일까지 이어지는 전시는 신작 영상 두 편과 사진 작품들을 소개한다.
100세를 바라보는 노인의 하루를 중심으로 그의 자식과 손주에 이르는 3대에 걸쳐 변하는 거주의 의미와 모양을 살피며 삶의 방향성을 묻는다
성북구 성북동 313아트프로젝트는 6일부터 캐나다 작가 앤드류 다드슨의 신작을 모은 개인전 '그린 피스'(Green Peace)를 개최한다.
현재 밴쿠버에서 활동 중인 작가는 2014년과 2016년 세계 최대 아트페어인 아트바젤에 참가해 주목받았다.
아시아에서는 처음 여는 이번 전시는 인간이 자연에 남기는 흔적에 대해 고찰하는 회화와 사진 등 신작 17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분에 담긴 나무에 색상을 입히는 등 다양한 실험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