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원예농협, 범서읍 굴화·장검 경로당 12개소 백미 기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원예농협(조합장 김창균)이 29일 범서읍 굴화·장검지역 경로당 12개소에 백미 각 40㎏씩 총 480㎏을 기탁했다.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굴화·장검지역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급식 및 공동생활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김창균 울산원예농협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
용인시는 내년부터 카카오톡으로 시행하는 시정 관련 모바일 설문조사에 참여할 시민 패널을 오는 23일부터 12월 말까지 모집한다.
다양한 지역과 연령, 성별의 많은 시민으로부터 의견을 취합해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모바일 설문조사가 기존의 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설문조사나 ARS 여론조사에 비해 비용은 적게 들면서 시민 참여도나 응답률은 높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시민 패널은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정책수립을 위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는데 만19세 이상 용인시민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신청은 용인 SNS 톡 홈페이지(https://sotong.yongin.go.kr/front/surveyInfoService.do) 또는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하면 된다. 참여 시민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시 관계자는 “각종 정책수립 시 시민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반영하려고 모바일 설문조사를 도입했다”며, “많은 시민이 용인시의 미래를 결정하는 패널로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